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빙라이프 소식

리빙라이프 소식

제주유나이티드, JDC서 ' 아침 한끼 ' 캠페인 전개

페이지 정보

18-11-28 17:39 LIVING LIFE

본문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와 함께하는 건강한 아침 만들기 캠페인이 새로운 나눔과 공유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는 지난 시즌부터 리빙라이프(대표 김영환)의 후원 아래 제주 선수단 아침식사용 시리얼 및 가공 식품을 지원받고 있다.

이번 시즌부터는 선수단 뿐만 아니라,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제주도민을 상대로 규칙적인 아침식사를 도와주는 “아침 한끼” 캠페인을 통하여 나눔 행복을 실천하고 있다. 바쁜 생활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을 연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그 동안 제주도내 학교를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건강한 아침을 배달했던 제주는 4일에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를 찾았다. JDC는 올 시즌 제주와 공동 지역상생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는 협력파트너의 건강한 아침을 위해 시리얼을 준비해 전달하며 돈독한 관계를 다져 나갔다.

제주 관계자는 "아침식사는 신체적, 정신적 활동이 가장 많은 시간에 뇌와 신체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한다. 바쁜 일정으로 아침에 식사를 거르기 쉬운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침 한끼=건강의 시작'이라는 행복 공식이 제주도 곳곳에 퍼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국제뉴스>스포츠>국내스포츠(http://www.gukjenews.com)